본문 바로가기
Answer's Life/두왕이와두선이

가족탕 키즈룸

by Answer Choi 2016. 3. 24.
반응형


이따금씩 아이들이 물놀이 하고 싶어할때 가족탕을 갑니다.


오랜만에 방문한 K-모텔


키즈룸이 생겼네요^^


일반 가족탕은 방에 침대있고, 탕있고 끝인데 키즈룸은 말 그대로 아이들을 위한 방이네요^^




현관문을 열고 들어오면 통로가 있고 통로 끝은 위 사진과 같이 침대와 아이들이 좋아할 돌고래 벽지




그리고 침대 옆으로 미끄럼틀과 조그마한 다락이 있습니다.


그 다락밑에는 아기침대가^^



둘째가 차를타고 오면서 고단했는지 잠이 들어서 침대에 눕혔습니다.


이쁜 조명도 달려있습니다.



아기침대 앞에는 아이들을 위한 세면대가~



침대 앞쪽엔 TV와 냉장고 화장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



탕은 일반탕에 비해 조금 얇습니다. 아이들을 위한 배려인듯



그리고 탕 옆엔 프라이버시 보호가 되는 칸막이와 변기가 마련되어 있네요^^



요금은 대실 5만원입니다. 숙박요금은 차이가 나는게 미끄럼틀이 있고 없고 차이인거 같네용;;;


4인가족은 어차피 특실부터 가능해서 1만원차이이네요^^






반응형

인기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