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nswer's Life/두왕이와두선이

유아 도서 서평이벤트

by Answer Choi 2015. 7. 17.
반응형


유아도서를 보던 중 쿠팡에서 서평이벤트를 하는군요.



주소는 쿠팡 입니다.


배송료 2500원만 결재하면 랜덤으로 책 3권이 오는 이벤트이고, 서평만 작성해서 보내주면 된다고 하네요.


그리고 1인 1개만 선착순으로 진행!!


그래서 신청을 했더니 오늘 도착했네요.^^



박스를 열어보니 3권의 책이 들어있습니다.



공룡책 3권이네요.(돌돌이도 아기공룡 ㅋㅋ)



책은 당연 새책입니다.


'돌돌이는 모두를 좋아하지요' 는 동화입니다.



그림체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그림체네요.


나머지 두 권은 공룡에 관한 도감비슷한 책입니다.


우리 아이들이 보기에는 좀 이른 것 같지만, 좀 크면 좋아 할 듯 합니다.



그림 속 공룡은 좀 디테일하게 그려져 있네요.



마지막 책은 제가 좋아하는 트리케라톱스 ㅎ



이 책도 디테일하게 잘 그려져 있네요.



배송비지만 2500원에 책 3권을 받았으니 괜찮은 듯 합니다.^^


빨리 퇴근해서 아이들에게 책을 보여주고 싶네요^^


반응형

인기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