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nswer's Life/일쌍 다반사

메르스 300만명이상 점염돼야 국가비상사태

by Answer Choi 2015. 6. 2.
반응형


온 나라를 들썩이게 하는 메르스...


얼마전 에볼라땜에 외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갔는데, 나라에서는 너무 안일하네요 ㅠ

300만명 이상 전염돼야 국가비상사태라니 ㄷㄷ


300만명이명 왠만한 대도시 수준인데 ㅠ




그나저나 이제 최초 감염자 접촉 후 2주가 다되어가는데 급속도로 감염자들이 나오는 건 아닌지 


걱정이네요 ㅠ


위 감염경로를 봤을때는 충분히 공기에 의한 감염도 의심해 볼 만 하네요.


어쨌든 빨리 치료제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




반응형

인기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