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nswer's Life/추억을 남겨요~!!

2015 서울모터쇼

by Answer Choi 2015. 4. 10.
반응형


창원에서 일산까지 400km를 4시간 반동안 달려서 갔습니다.



고속도로는 뻥뻥 뚫려있었어요^^



점심을 먹고 티켓팅~ 이번엔 자동차 경품은 없네요 ㅠ


전시장이 모두 3군데인데, 입장시 바코드를 찍고 들어갑니다.


한 전시장당 한번만 입장가능;;



MOBIS 부스에서 본 ' 유재석이 타고있어요 '



무도 레이싱특집때 유재석이 탔던 차인듯^^;



확산형 에어벤트



속에 저런게 들어있네요~



쌍용의 컨셉 SUV XAV



뒷모습 좀 미래지향적(?)



코란도로 만든 자율주행차




루프에 카메라가 달려있네요.



파워플라자의 2인용 전기 로드스터 예쁘자나R 



국산인거 같은데 차량은 귀엽게 생겼네요^^



1회 충전에 주행거리는 571km에 제로백이 4.6초 ㅎㄷㄷ



주행거리 571km는 60km/h 정속주행시지만, 그래도 대단한듯하네요.



옆 부스에 있던 Pure Electirc의 전기차



남자들의 로망 닛산 GT-R



강렬한 앞모습^^



닛산 알티마



닛산 중형 SUV 무라노~




닛산의 대형 SUV 패스파인더



쉐보레 카마로~ 한번 타보고싶은데 사람들이 많네요 ㅠ



새로운 모닝이 아니라 스파크



진짜 모닝하고 비슷하죠?ㅎ



레이싱 크루즈~



트랙스~ 어서 트랙스 디젤이 출시되기를^^



기아에서는 울버린이 생각나는 X맨 컨셉카를 전시하고 있네요.



말많고 탈많은 신형 K5 ㅎ 겉모습은 F/L 수준이네요.



그릴은 대형차 같네요^^



기아의 전기차 소울EV



이것도 기아의 컨셉카 노보



도요타는 더욱 커진 프리우스 V



토요타의 수소차 FCV



FT-1



르노에서 제일 잘나가는 QM3



그리고 1리터로 100km를 간다는 이오랩



벤틀리는 한산 합니다.


울타리가 있어 함부로 못들어 가는듯 ㅠ



포르쉐는 이렇게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요^^



렉서스의 RC F와



RC F SPORT



인피니티의 Q70의 롱 휠베이스인 Q70L



모터쇼의 가장 핫한 차인 BMW i8 !!


생긴것도 멋진 녀석이 성능도 ㅎㄷㄷ




언제봐도 멋진 BMW의 헤드램프



평소 별로 좋아하진 않았는데 이번 벤츠의 헤드램프는 좀 아름다운듯~


그밖에도 많은 업체가 있었지만 구경도 못하고 사진도 ㅠ



만도에서 공급하는 자동차 부품들을 투명차체에~



1전시장과 2전시장을 오가는 셔틀 전기버스


시원한 분수




반응형

'Answer's Life > 추억을 남겨요~!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밀양 치즈스쿨 - 피자만들기  (0) 2015.06.02
콰이강의 다리 연육교  (0) 2015.04.14
진해 군항제  (0) 2015.04.07
울산 태화강  (0) 2015.03.24
울산 주연 자동차박물관  (0) 2015.03.23

인기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