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nswer's Life/The Movie

리암니슨의 영화같지 않은 영화 - 툼스톤

by Answer Choi 2015. 3. 20.
반응형

 

 

개인적으로 리암니슨의 액션 스릴러를 좋아하는지라 보게 된 영화.


초반에 갑작스런 취중 총격씬~


그리고 납치극~


역시 리암니슨의 영화다하면서 기대가 되었는데~


그 이후론 액션씬은 거의 없네요.


총격씬이후 경찰생활을 은퇴하고, 사립탐정의 길을 걷는 맷(리암니슨)


그 이후 술을 끊는데 같은 중독자 모임에 있는 마약중독자로부터 의뢰를 받게됩니다.


처음엔 거절했지만 그 절박함을 듣고 의뢰접수~


사건을 점점 파헤치는데~악당들은 신고를 못한다는 것을 알고 마약 밀수업자의 여친, 와이프, 딸만 골라 


돈만 받고, 죽이고, 토막내는 사이코들...


아 너무 잔인합니다. 


영화 분위기도 음산하고...


테이큰에 나왔던 명대사가 기억나는 리암니슨의 침착한 대사


I don't know who you are, but I will find you and I will kill you!!

 

하지만 전체적으로 리암니슨의 영화답지 않았던 느리고 음산한 영화


테이큰의 그 리암리슨이 그립네요.


사실 툼스톤은 로렌스 블럭의 소설이라네요.



공포영화와 스릴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.


그나저나 테이큰 3가 나온다하니, 저는 테이큰3를 기대하며~ㅎ


 

반응형

인기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