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nswer's Life/추억을 남겨요~!!

거제 와현 해수욕장 (예구 + 오송)

by Answer Choi 2015. 3. 17.
반응형


이번 설 명절 거제도를 다녀왔습니다.^^ 


거제도는 섬이라 (물론 다리로 육지와 연결되어 있지만) 바다로 둘러 쌓여있고, 바다가 가장 큰 볼거리이죠^^


이번 여행에서는 특히 남쪽 와현 해수욕장에 있는 펜션에 묵었습니다.



와현해수욕장 해변가입니다.


남해라 그런지 섬들이 많이보이네요^^



해변가 바로옆에있는 펠리스호텔~



파노라마로 찍은 사진입니다.^^



여기서부턴 아침에 찍은 와현 해수욕장~


안개가 조금 끼었네요



해변의 파도~





 


그리고 펜션에서 찍은 야경 샷



묶었던 펜션입니다.^^



바다에서 그리 멀지않아 바다가 한눈에^^











와현 해수욕장 근처에는 예구와 공곶이가 있습니다.


 



예구입니다. 물이 아주 예쁩니다.



아주 조그만 어촌 마을 같네용.





저 멀리 와현 해수욕장도 보이는 군요




 


낚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^^


 



 

공곶이도 근처에 있었으나 차로는 가기가 힘들어 차를타고 또다시 여행을~^^



가는길에 우연히 들른 오송 바닷가


초록빛바닷물이었습니다^^



뭔가를 유심히 보고있네요.



가까이 가보니 해파리;;


 


엄청 많았어요;;


가까운곳에 있는 조그만 섬~


알고보니 큰솥섬이라고하네요^^



오송바닷가를 뒤로하고 맛있는 걸 먹으러 고고싱^^




반응형

'Answer's Life > 추억을 남겨요~!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울산 태화강  (0) 2015.03.24
울산 주연 자동차박물관  (0) 2015.03.23
함안 무진정  (0) 2015.03.17
창원 과학 체험관  (0) 2015.03.17
동피랑 벽화마을  (0) 2015.03.17

인기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