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nswer's Life/맛있는 집!!

빵 굽는 사람들ㅡ내서 농협 베이커리 2탄

by Answer Choi 2015. 3. 16.
반응형






아이들이 좋아해서 또 다시 들러본 내서 농협 안의 베이커리입니다.

자연 발효종을 사용해서 더욱 믿음이 간다는...




아래의 빵은 모카번입니다.

속에 모카크림(?)이 들어있는데 아주 부드럽고 향이 좋았습니다.

우리 두왕이(30개월)의 페이보릿!!!

장모님도, 아내도 아주 좋아했어요~~



두번째는 약간 쫄깃하고 씹는 맛이 있는, 바게뜨보다는 덜 딱딱한 빵 안에 버터가 들어있어요

짭짤하면서 느끼한 것을 좋아하는 분에게 강추~

혹시 살짝 데워 먹는 걸까요?

우린 암튼 그냥 먹었습니다ㅋㅋ

요건 부들부들한 빵안에 계란맛이 많이 나는 슈크림이 들어있었어요~~(초점이 뒤로 잡혔네요;;ㅎ)


요거 이쁘죠?

안에는 블루베리 크림이 들어 있어요

달콤하고 부드러운 빵이었어요



요거는 약간 피자 맛? 같은게 나요

오일리~~한 느낌이네요~



사진에는 없는데 식빵도 완전 대박이었네요~

쌀을 넣었다고 하시는데 기존에 푸석 푸석한 식빵이랑 차원이 다른 닭 가슴살같이 쫀쫀한 맛이더라구요^^

맨위에 모카번, 블루베리 크림 빵, 식빵이 제 개인적으론 가장 좋았네요~

천연발효종을 넣어서 아이들에게 밥 대신 줘도 될 듯 한 맛난 빵이었네요!




반응형

인기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