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Answer's Life/맛있는 집!!

통영 해물가 (굴요리 전문점)

by Answer Choi 2015. 3. 16.
반응형



통영에서 맛집하면 굴요리 전문점을 빼놓을 순 없죠!! 

 

그 중 유명한 대풍관으로 갔으나 사람이 워~낙 많아서 빽~!!


주변에 맛집을 찾던중 발견한 통영 해물가 !!


주위의 아저씨께서 평소에 손님이 많다고 그러셔서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.



VJ특공대에 나왔었다네요~


사람이 별로 없는줄 알았지만 대기표 5번...

 

정말 맛집이 맞나?


다시 대풍관을 가볼까?


일단 가까워서 대기표를 받고 대풍관으로 갔는데 95번 ;;;;


다시 통영 해물가로 복귀해보니 사람이 많네용. 때마침 순번이 다되어 입장^^


굴요리 코스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.(대풍관도 가격이 같네용)



그래서 A코스로^^



가장 먼저나온 굴구이~


2인분입니다^^



좀 징그럽게 생긴 껍데기를 뜯으면~



맛있는 굴이^^


정말 맛있습니다.


흐흐흐~


두번째로 나온건 굴 회무침



제가 비린건 잘 안먹는데, 생굴이라 그런지 조금은 비렸던;;


그래도 양념이 맛있어서 맛있게 냠냠^^




사진이 ㅠ 흔들렸네요.

3번째는 생굴회~

 

회무침에 비벼드셔도 됩니다^^

 

다음은 따끈따끈 굴전

 



제가 전을 좋아하는데 굴전 추천입니다^^

그다음은 해물탕




게와 가리비등 조개들이^^

 

아주 싱싱했어요.



해물탕과 먹을 굴밥

 

마지막은 굴 탕수육과 튀김

 

 

왼쪽이 굴 탕수육이고, 오른쪽이 튀김입니다.

 

새우튀김과 고구마 호박 튀김등이^^

 

지금 포스팅을 하면서도 사진을 보니 다시 군

침이 도는군요^^





제가 비린걸 잘 못먹어서 생선탕 같은건 안먹습니다.

 

생굴하고, 굴회무침만 약간 비린정도고, 나머지는 아주 싱싱하고 맛있습니다.

 

굴구이는 진짜 대박이네요^^

 

다음에 통영에 가게되면~ 굴구이 추천~^^

 

반응형

인기글